• www.kyeongin.com
  • 우리학교신문
  • 안양종합학생뉴스
메뉴

경인일보 교육

고양시의회 기획행정위, 고양교육지원청과 교육정책 머리맞대

간담회서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미래교육 발전위한 협력체계 구축키로

 

"고양 창릉지구 내 공립특수학교 설립과 경기꿈의 학교 운영등 고양교육의 효율적 발전을 위해 상호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고양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강경자)는 지난 27일 고양교육지원청에서 서동연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2021년도 고양시 주요 교육사업 설명 및 정책 의견 교류를 위한 교육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교육기관의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위축된 교육사업의 발전과 교육환경 발전을 위한 의견 교류, 고양교육지원청의 주요 사업들의 운영 현황 등을 점검하고 향후 정책 추진을 위한 의견을 논의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의원들은 교육지원청 관계자로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예방·관리를 위한 학교방역 물품 지원 등의 협조를 요청받았다. 또한 창릉지구 내 공립특수학교 설립, 경기꿈의 학교 운영, 고양 상생교육발전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다목적체육관 증축사업 등 고양 교육 지원정의 주요 추진 사업에 대한 보고·설명을 들었다.

서동연 교육장은 "고양교육지원청과 고양시의회의 상호협력체계 구축으로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과 고양시의 미래교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경자 위원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교육 예산의 효율적인 집행을 위해 집행부와 협력하고 고양시 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들었다"고 밝혔다. 

 

고양/김환기기자 khk@kyeongin.com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